Monday, October 12, 2020

예수 그리스도는 미주에있는 그의 백성을 방문합니다. (Korean) Jesus Christ visits His People in the Americas

 


Jesus Christ visits His People in the Americas

예수 그리스도는 미주에있는 그의 백성을 방문합니다.



예수님은 갈릴리 바다 또는 타이베리우스의 바다 근처 옛 세계에 살았다. (두 이름이 모두 정확합니다. 그러나 그의 부활 후,그는 미주에왔다. 아마 다른 곳에도 갔겠지 예수님은 아메리카 대륙에서 12 제자를 선택했다. 그가 방문한 사람들은 신장과 라마 나이트였습니다... 몰몬교의 책에 기록 된 바와 같이,그리스도의 또 다른 성경. 그는 그들이 이스라엘의 사람들에게 언급 한 다른 양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예수님은 그들의 병을 치유하고,그들에게 평화의 복음을 가르쳤으며,사람들에게 많은 기적을 보여주셨습니다. 불은 천국에서 내려와 아이들을 포위했지만 아이들을 태우지 않은 하늘 화재였습니다. 사실,아이들은 천국에서 천사에 의해 결합되었다.


이후 그가 속죄에 의해 자신의 고난에 Gethsamane 고 그 이후의 시험,폭력,그리고 십자가에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손들과 레이맨는 모세의 율법이 성취되었다.


예수님은 또한 미주 백성들에게 산에 관한 그의 설교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는 저녁의 성찬을 제정했다. 그는 사람들의 후손들의 미래를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언젠가 돌아올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사실,그는 그가 돌아올 때 마지막 날의 많은 사건에 대해 예언했습니다.


이 시대에,우리 모두는 거기에 많은 경합이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경합의 정신이 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경합의 영이 경합의 아버지 인 악마의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예수님은 사람들이 서로 분노하는 마음을 자극 할 그의 교리가 아니라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의 교리는 그러한 일이 멀리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예수님은 결국 천국으로 돌아가 셨습니다.하지만 그는 다른 사람들을 방문 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어느 날 우리는 것을 배울 것이 그가 그 많은 다른 민족들은 모든 생명이 사는 대륙.


의 책에서 그것에 대해 모두 읽기 3 몰몬교의 네피,예수 그리스도의 또 다른 성경. 그리고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후기 성도 교회 선교사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의 당신의 부분에 사용할 수있는 경우.


참고:이 상단 그리기 및 아래의 다른 도면은 페이지 상단의 올바른 버튼을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새 도면이 목록의 맨 아래에 있기 때문에 그런 다음 목록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아래 그림은 이전 게시물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여러 언어로 게시 할 것이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인쇄 가능한 색상 페이지에 얻으려면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 . . . . . 종교.

(Religious)



Jesus visits His People in the Americas

예수님은 미주에있는 그의 백성을 방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