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4, 2020

생명의 나무에서의 예수 - Jesus at the Tree of Life (Korean)


Jesus at the Tree of Life
생명의 나무에서의 예수



예수님은 생명의 나무에서 우리 모두를 기다립니다.  아무리 당신이 엉망 얼마나 심하게,그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나는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한다는 것을 압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사망하고 우리의 죄에 대한 영원한 가격을 지불하므로 죄를 용서 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우리의 형입니다.  우리 모두는 예비 생활 속에서 영으로 함께 살았으며 예수님은 우리의 구원자로 자원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주의 역사에서 가장 용감한 일이었습니다.



몰몬교의 책에서,예수 그리스도의 또 다른 성경,에서 1 네피,장 8,예언자 레히 삶의 나무의 비전을 본다.  이 시각에는 하느님의 말씀을 나타내는 철봉이 있다  이 철봉이 우리를 생명의 나무로 인도합니다.  비전에도 금지된 길이 있어  생명의 나무 위의 아름다운 흰색 과일은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철의 막대를 잡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서 또는 다른 단어들을 읽고 들을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를 인도하여 생명의 나무가 우리가 할 수 있습에 참여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철의 막대는 똑바르고 좁은 경로에 의해 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일생에 어떤 점에서 그 길을 갈 선택합니다.  따라서 구원자가 우리의 죄에 대한 대가를 치를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보는 방식,직선 및 좁은 경로는 능선의 상단에 우리가 죄를 우리는 금지 된 경로를 따라 할 때.  금지된 길에서는 생명의 나무를 향한 여정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회개에서 우리는 직선 하 고 좁은 경로 및 철 막대의 잡아 잡아 다시 상승 하 고 삶의 나무에 우리의 여행에 진행 계속.



참고:구세주의이 그림은 완벽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내 빠른 도면의 대부분보다 조금 더 자세히 이루어집니다.  나는 우리 교회 서비스 기간 동안 일요일에 이러한 종교 도면을 수행합니다.  비둘기는 성령 또는 성령을 나타냅니다.  내가 왜 교회에 그리는지 궁금할 거야  대답은 내가 A.D.H.d 또는주의 Defecit 과 반응성 장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나는 초점을 때로는 집중 투쟁.  그림 그리기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가능한 나 회담 또는/및 수업에 관심을 지불 할 수 있도록하는 약물 같다.  이 날을 위해 나는 내가 그들에게 과학을 가르치고 있었다 때 그리기 아이들을 중지 나쁜 느낌.  그리기 아마 그들 중 많은 집중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도면의 인쇄 가능한 버전은 두 개의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핀타블................또는...........종교.         그런 다음이 새로운 그림에 도착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새로운 도면은 드롭 다운 메뉴의 하단에 있습니다.
Install the app on your smartphone and use it offli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