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26, 2020

제임스 바넷 콜 구출 루시 구 James Barnet Cole rescues Lucy Ward (Korean)

James Barnet Cole rescues Lucy Ward
제임스 바넷 콜 구출 루시 구

루시 워드는 10 살 소녀였다 그녀의 아버지가 죽었을 때,영국.  그의 죽음 루시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름다운 녹색 베일 또는 스카프를 주었다.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잃은 후 잠시,루시의 어머니는 후기 성도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 합류했다.  나머지 가족들도 합류했어  개종자는 시온 여행을 권장했다.  그러나 가족이 시온(시온 유타했다)에 이멩 레이트 수 있기 전에. 그녀의 여동생과 그녀의 어머니는 죽었다.  (루시는 두 형제가 있었다.).  루시는 약 22 살이었고 배를 뉴욕으로 데려 갔을 때였죠  거기서 그녀는 신학교에서 일(모자 만들기)성도에 가입 유타 여행 돈을 벌기 위해 년 동안 상점.  



루시에 여행하는 아이오와,미국,기차 및 그녀는 윌리 마틴 Handcart 회사는 이 회사는 문제에 부딪쳤기 때문에 그들은 아이오와 늦었습니다.  이 회사는 겨울 폭풍에 실행하고 결국 와이오밍 광야에서 좌초되었다.  



루시는 잉글랜드에서 가져온 따뜻한 모피 망토를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아래의 망할 때 이른 겨울 폭풍이 일을 그 worste 과 데 필요한 그녀는 어떤 방법으로 넥타이에서 그녀의 머리를 유지하고 얼굴을 따뜻한 있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녹색 베은 그녀의 아버지를 구입했다는 그녀와 그녀는 그것을 손수레 그녀는 묶어 주위를 조각의 모피가 코트에는 그녀가 차단됩니다.  기본적으로 녹색 베일은 그녀의 머리와 그녀의 얼굴의 측면에 대한 모피를 들고 있었다.  우리가 머리를 통해 많은 열을 잃고 있기 때문에 그 일을하는 것은 루시의 생존에 아마 중요했다.  이 회사의 다른 많은 구성원이 사망했다.   녹색 베일의 끝은 바람에 날려 버릴 수 있었다.  



제임스 바넷 콜 전에 후기 성도 년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 합류 한 최초의 가족 중 하나였다.  그는 아마 황소 팀과 함께 마차를 통해 평원을 건너했다.  제임스는 와이오밍의 손수레 개척자를 구하러 선지자 브리검 영의 호출에 응답했습니다.  꿈을 꾸던 길에  꿈에서 그는 녹색 베일을 가진 아름다운 여자를 보았다.  그가 그녀를 구출한다면,그녀는 그의 신부가 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아침에 제임스는 일어나서 그의 여행 파트너 꿈에 대해 말했다.  이 파트너는 윌리엄 킴볼이었습니다.  킴볼 형제는 콜 형님께만 굶주린 성도들을 기다리는 아름다운 여성이 없다고 말했어요   그것은 좌초 수갑 개척자에 눈을 통해 얻을 수있는 매우 도전적인 여행이었다.  사실,윌리 손수레 회사에 대한 배급이나 음식은 여러 번 절단되었고,사람들은 동결 굶주린 모두 있었다.  



제임스 콜의 마차가 능선을 통해 왔을 때 좌초 수갑 파티의 회원은 서서 환호.  루시는 일어나서 구조 마차를 향해 보았다.  차가운 바람이 그녀의 베일의 끝을 잡은 공중에 그들을 불었다.  윌리엄 킴볼은 제임스 콜로 돌아 서서 말했다,"잘 제임스,당신의 꿈의 소녀가있다!"  



제임스가 마차를 몰고 루시에게 물품을 가득 채웠어요  그는 그녀를 내려다 보았다,눈에 그녀의 얼어 붙은 발을 서,그는 마차에 들어가 그녀를 초대.  루시,항상 적절한 아가씨는"난 당신을 몰라요."그러나 그녀는 곧 그에게 익숙해졌다.  그들은 3 일 후 결혼 포트 브리저에서 겨울을 머물렀다.  그녀의 발은 진정으로 냉동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솔트 레이크 시티로 여행 할 수 없었다.  발가락이 10 개나 떨어졌어  



제임과 루시는 오그든 유타 근처 또는 정착 가서 11 자녀를 가질 것이다.  그들은 티에가 죽을 때까지 교회의 충실한 일원이었다.  그들이 만난 후 제임스는 20 년 말 사고로 죽을 것이고 루시는 44 년 동안 과부로 살 것입니다.  87 세에 그녀의 죽음의 시간에 그녀는 156 자손이 있었다.   



나는 그들의 후손 중 하나입니다.  우리 조상들이 이 멋진 현대시대에 얼마나 많은 일을 겪었는지 알아야 할 것 같아요  사실,루시의 공개적으로 연결됩니다 알려주는 방법의 루시 가르쳐 그녀의 손자를 감사할 수 있는 먹 오렌지 상태에서 먼 곳에서 오렌지 성장했다. 



참고:이 그림은 연필로 수행되었으며 펜으로 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cqn 상단 두 개의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하여 인쇄 가능한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 . . . 모든 인쇄물. . . . 또는.  . . . .

. . . . . . . . 종교.   이 새로운 도면에 대한 목록의 맨 아래로 스크롤해야합니다.

이 페이지 맨 위에있는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All Printables . . . . or . . . Religio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