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pril 19, 2020

중국 색칠 공부 페이지의 초기 포유류 (Korean) Early Mammals from China coloring pages

Note To English Readers:  Scroll down and click on "Older Posts" and keep scrolling to get to the English version of this post.

Repenomamus the Mammal that ate Dinosaurs
(It ate baby dinosaurs.)



Volaticotherium the first flying Mammal





 Zhangheotherium the Mammal with a Poisonous Spur


첫 번째 그림은 공룡 시대에 비정상적으로 큰 포유 동물입니다. 레 페노 마무스는 최초의 포유류 중 하나였다. 그것은 지금 중국 무엇에서 살았다. 그것은 약 125 백만 년 전에 초기 백악기 시대에 살았다. 레페노마무스는 주머니쥐나 오소리의 크기였다 그것은 다른 알려진 포유 동물보다 훨씬 더 큰 기간이었다.



이 그 기간 이후 많은 작은 포유 동물이있다,그러나 공룡이 지구를 지배 할 때였다. 이 포유 동물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그것은 아기 공룡을 먹었습니다. 고생물학자들은이 포유류 내부에서 아기 공룡 뼈를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모든 포유 동물은 완전히 공룡을 두려워했다. 이 사람은 공룡 둥지를 습격 할 의향이 있었다.



이 R. 로부스토스는 버지니아 오포섬의 크기 인 두 알려진 종이며,아마 약 13 파운드 무게. 또는 6kg. R.giganticus 는 오소리의 크기였다. 31 파운드 또는 14kg.



이 초기 포유 동물은 2000 년경에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의 발견은 우리가 중생대 시대 포유 동물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그들은 모든 공룡의 공포에 살았던 모든 겁쟁이 아니었다.





두 번째 그림은 중국에서 찾을 또 다른 놀람이다. 쥬라기 시대였어요 그것은 공룡들 사이에서 살았던 작은 포유 동물 이었지만 날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팔과 다리에서 뻗어 모피 막이 있었다. 이 막은 나무에서 현대 날 비행 다람쥐 같이 나무에 활공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볼라티코테리움이라는 이름이에요



볼라티코테리움은 약 164 만 년 전에 지구 주변에 있었다. 그것은 불안,그래서 곤충을 먹었다. 반면에,현대 비행 다람쥐는 초식 동물입니다. Volaticotherium 은 아마 나무에서 나무에 글라이딩 도움이 플랫 꼬리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약 5~6 인치 길이였다. 즉 약 12~14cm 입니다.



이 발견은 포유류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약 7 천만년 전에 공중 갔다 것을 알 수있다. 이전에는 박쥐가 첫 비행 포유류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그림은 약 122,000,000 년 전,초기 백악기 기간에 살았던 포유 동물의 것입니다. 그것은 장헤이어움이라는 이름이었다. 그것은 약 6 인치 16cm 길이,작았다. 오리너구리처럼 뒷다리에 유독 한 박차를 가했기 때문에 독특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젖을 주는 포유류 이고 여성이 그들의 밑바닥에 유방 동맥이 있었다는 것을 생각된다. 장훼서리움 또한 중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요녕성 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이 그림에서 Zhangheotherium 은 작은 육식 Theropod 공룡에 의해 잡혀 왔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먹게의,장헤이 움은 찔러 자신의 허리 다리 박차로 자신의 적을 마비 관한 것입니다. 독의 효과는 영구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탈출 Zhangheotherium 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포유 동물은 결국 그렇게 무기력하지 않았다... 심지어 장헤이엄의 점심을 먹고 싶어 공룡에 의해 사냥 할 때.



나는 호기심 스트림이라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신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이러한 놀라운 발견에 대한 비디오를 보았다. 이 비디오는 이러한 그림과 오늘의 게시물에 영감을. 우리는 호기심 스트림에 비디오를 보았다. 이 비디오는 고대 지구,포유 동물의 새벽이라고합니다. 이 시리즈에 있는 몇몇 다른 영상이 있습니다. 자막은 여러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여러 언어로 게시 할 것입니다. 이 도면은 로빈 앤드류 라이먼 2020 저작권입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도면은 로빈 앤드류 라이먼 2016-2020 저작권입니다. 도면은 무료이며 인쇄 및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교사,학부모,크루즈 선박,박물관,그리고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나의 허가를 인쇄하는 도면에 대한 아이들이나 성인 색이다. 이 블로그에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 도면은 표시된 페이지의 맨 위에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가능한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Paleontology . . . . . . All Printabl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