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anuary 18, 2021

Brontopodus-발자국에서만 알려진 거대한 용각류 (Korean) Brontopodus - Sauropod known from Footprints


Brontopodus by A River


브론토포도스는 세계의 많은 부분에서 발자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누스 또는 정면 발자국에는 각 발(손)에 4 개의 발가락이 있기 때문에 그것의 자신의 속이라고 지명되었습니다. 앞 발에 4 개의 발가락이 있는 알려진 용각류는 없습니다. 알려진 모든 용각류는 마누스 또는 앞 발에 3 개의 발가락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새로운 속 식별되었다. 분명히 알려진 브론토포도스의 두 종이있다. 브롱토포도스 버디 또는 비르 디이 동부 해안을 따라 발견 종의 이름입니다,걸프 해안,텍사스,미국. Brontopodus plagnensis 는 프랑스의 많은 트랙에서 알려져 있습니다.


브론토포도스 트랙은 한국과 프랑스에서 발견된다. 호주,미국,포르투갈,스위스 및 중국의 대규모 화석화 된 사우로 포드 발자국은 브론토포도스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나타내는 이 거대한 동물이 매우 성공적이고 확산을의 많은 부분입니다. 물론,대륙은 더 그들이 지금보다 다음 연결되어 있었다. 하지만 어떻게 우리 인간이 전 세계에 살 때 화석화 된 브론토포도스 골격을 찾을 수 있지? 브론토포도스의 화석화 된 해골은 어디에 있습니까?


발자국과 같은 화석 만 추적에서 알려진 종은"아상시"라고합니다. 그나저나 브론토포도스는'천둥발'이란 뜻이에요!"(또는 어쩌면 천둥 발)그리스어로 야생마는 천둥을 의미하고 포드는 발을 의미한다. 아마도이 공룡라는 이름의 고생물학(즉 천둥 도마뱀을 의미)브로톤사우루스 생각했다. 그러나 브론토사우루스'이름은 아파토사우루스로 대체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걷기로이 37 톤 괴물의 생각 할 수 있으며,그들의 만든 발은 천둥과 같은 것입니다 소리. 사우로포드는 무리를 지어 살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거대한 공룡의 전체 무리가 걸어 다닌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천둥 같은 소리 것입니다!


브론토포도스는 매우 큰 공룡이었다. 그건 일종의 사우로포드였어 용각류는 거대한 크기로 성장 긴 목이 공룡이었다. 의 크기에 따라 발자국,그리고 예측 비슷한 크기의 도로시는 애견 토토,(같은 플로)그것은 생각 Brontopodus 었 87 발 26.5 미터 길이입니다. 브론토포도스는 약 37 톤의 무게 것으로 추정된다.


일부 야생동물의 발자국은 그 주위에 화석화 된 조류 트랙을 가지고 있으므로 드로잉은 조류와 익룡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쥬라기 시대 말 주위에 새가 있었다. 새 트랙은 고고학 또는 카이 홍 같은 종에 의해 만들어진 수 있었다. 브론토포도스는 쥬라기 후반에 살았고 심지어 초기 백악기 시대에 살았을 수도 있습니다. 즉 약 150 최대 110 만 년 전이 될 것입니다.


가장 긴 이제까지 화석화 된 사우로 포드 공룡 트랙 쥐라 산맥의 플라냐 마을 근처 프랑스에 있습니다 발견했다. 그들은 브론토포도스 플라넨시스에 의해 만들어진 트랙이다. 트랙은 약 150 미터 또는 492 피트 길이입니다. 물론,각 풋 프린트는 그 큰되지 않습니다. 발자국은 150 미터 계속되고 있어요. 공룡은 진흙에 걸어 발자국 왼쪽 우리는 추적 화석을 가지고,그래서 진흙은 돌로했다.


이 그림은 인쇄 가능한 형태로"고생물학"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중생대 그림"이라는 섹션의 맨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이 새로운 그림을 위해. 그것은"중생대 시대"그림에 나열됩니다. 그러나 표시된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고생물학 . . . 또는. . . . . . . . Paleontology. 

No comments:

Post a Comment